cover.jpg

 

 

絕對要看這個的Dance Version,果然是Dingo的親兒子,由鏡頭到燈光都不馬虎,是真的有帥到!

 

 

果然在離開《Road To the Kingdom》之後便立即投入了回歸的準備了,相信這次回歸在RTK以後定會有更好的回響,沒關係,Mnet不疼還是由武林來疼你們。不過在這6月尾這時段回歸,始終不免會令人失望,希望武林可以再選些更好的日子,儘管同期遇上了SEVENTEEN、宣美、華莎等大勢偶像,但也不要緊,不用和別人比較,做好自己便可以,而這次的回歸,也真的見到武林在金僮上灑了不少金呢!

 

主打是<ONE(Lucid Dream)>,是作為<WANNABE>、<Without You>後,尋找自我三部曲中的最後一曲,以在夢中裏找到了完美的自己到醒來以後,便已經發現了已經變得完美的自己,是一首寓意深厚的歌曲,而且也同時展現了自信一面的作品,絕對是傳遞出正面的訊息。旋律方面,真的為着周燦和Y這雙主唱而設計了很多高音位,還有在進入chorus前便已經很抓耳的pre-chorus,到chorus的強勁"ONE"式洗腦,中毒性和power兼備的旋律,果然是武林一貫的作風,尤其是在曲式的建構上,總是與眾不同。後面的雙Rap也是和主題十分和應,可見TAG和長竣在填Rap上的用心。另外,這次除了讓Vocal和Lead Vocal盡顯實力外,連領舞也給照顧了,終於讓東炫在Dance Break中有所表現了,這回能完全感受到金僮主領舞的威嚴,真心最後純音樂的Dance break給予了成員們很多發揮的機會,也讓人繼續欣賞到Woollim一貫刀群舞的實力。整體來說,<ONE(Lucid Dream)>絕對是首令人滿意的作品,而且和上回所展露的性感魅力不一樣,這次金僮帶來了制服、團隊劃一的魅力,十分整齊、乾脆的感覺。

 

 


 

<ONE(Lucid Dream)>

 

Remark:

Daeyeol  Y

Jangjun  TAG

Seungmin  Jaehyun

Jibeom  Donghyun

Joochan  Bomin

Golden Child (All Together)

 

 

Yeah

Yeah

 

달렸어 달렸어 그저 닮고 싶었어

tal ryeo sseo ddo tal ryeo sseo keu jeo neol tal ggo si peo sseo

我跑了又跑 只是想和你一樣

미쳤다 미쳤다 모두 향해 외쳤어

mi chyeot dda ddo mi chyeot dda mo du nal hyang hae we chyeo sseo

你瘋了又瘋了 全都向我喊着

흩어져 사라진대도 혹시 그게 끝이래도

heu teo jyeo sa ra jin ddae do hok ssi keu ge ggeu chi rae do

即使消失得無影無踪 或許就那樣結束了也好

 

후횐 없어 타버렸어

hu hwen eop seo ta ta beo ryeo sseo

沒有後悔 全都燒燬掉

But I trust ya

But I trust ya

Yeah

Yeah

 

지쳤어 없었어 어디에도 없었어

chi chyeo sseo eop seo sseo eo di e do neon eop seo sseo

疲累了 沒有了 不管在哪裏都沒有你

불빛 속에 그림자에 그저 홀로 멈춰 섰어

pul bbit so ge keu rim jja e kei jeo heul ro meom chwo seo sseo

在燈光中 在影子裏 就那樣獨自停了下來站着

단지 꿈으로 남을까

tan jji ggu meu ro na meul gga

只不過是殘餘的夢嗎

헛된 욕심인 걸까

heot ddwen yok ssi min geol gga

還是虛妄的貪念

눈을 감아

tu nu neul ka ma

閉上雙眼

어서 불러줘

eo seo nal pul reo jwo

快點呼喊我

 

파고들어 짙은 향기

nal pa go deu reo teo teo chi teun hyang gi

滲透着我 更加更加濃烈的香氣

들을 있어

neol teu reul su i sseo

我可以聽得到你

감싸 안아 깊은 온기

nal kam ssa a na teo teo ki peun on ggi

將我擁抱入懷 更加更加深刻的溫度

이미 곁에

neon i mi kyeo te

你已經在我身邊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완벽한 바다에 추락하는

won byeo kan pa da e chu ra ka neun pyeol

墜落在完美的大海中的星星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You are ma lucid dream I know

You are ma lucid dream I know

그래 이미 너야

keu rae nan i mi neo ya

我已經是你

 

Only one one one one

Only one one one one

그래 One one one one

keu rae One one one one

One one one one

닫혔던 열어준 마지막 조각은 너야

ta chyeot ddeon nal yeo reo jun ma ji mak cho ga geun neo ya

使我打開心扉的最後一塊就是你

 

Only one one one one

Only one one one one

그래

keu rae neon neon neon neon

是你

스며들어 파고들어

seu myeo deu reo pa go deu reo

滲透進去 投入懷抱

이미 Perfect 너와

i mi Perfect neo wa na

你和我已經完美了

 

Rap

Yeah Yeah

Yeah Yeah

여긴 어디 누구

yeo gin eo di nan nu gu

這裏是哪裏 我是誰

눈을 떠보니까 너무 평화로운 아침

nu neul ddeo bo ni gga neo mu pyeong hwa ro un a chim

睜開眼睛一看 是個十分平和的早上

기나긴 쇼를 봤어 이젠 꿈이 아닌 현실

ki na gin show reul pwa sseo i jen ggu mi a nin hyeon sil

看了一場漫長的表演 現在不是夢境而是現實

의미 없는 꿈을 깨니 의미 없는 평시

eui mi eop neun ggu meul ggae ni eui mi eop neun pyeong si

從毫無意義的夢中醒來 毫無意義的平常

이젠 부정할 없는 꿈같은 나의 Present

i jen pu jeong hal su eop neun ggum ga teun na e Present

我的現在如同此刻無法否定的夢一樣

 

원했었던 잃었었던

won hae sseot ddeon il reo sseot ddeon

曾經渴望的 失去的

찾아 헤매던 이미 Now I’m done

cha ja he mae deon nan i mi Now I’m done

徘徊在尋找中的我已經 Now I’m done

눈을 깨어나 이미 완벽해진

nu neul ddeo ggae eo na i mi won byeo kae jin na

睜開眼睛醒來 已經變得完美的我

추락하는 떠오르는 Red Sun

chu ra ka neun pyeol twi ddeo o reu neun Red Sun

墜落下來的星星 之後升起的紅日

 

우주를 뒤집어

neon nae u ju reul twi ji beo

你把我的宇宙顛倒

몰랐어 You got my back

nan mol ra sseo You got my back

我並不知道 You got my back

다짐했었지 수도 없이

ta jim hae sseot jji su do eop seo

曾無數次下定了決心

Man in the mirror

Man in the mirror

Upside down Inside out

Upside down Inside out

미처 몰랐던 너와 나의 거리

mi chyeo mol rat ddeon neo wa na e keo ri

不曾料到你和我的距離

너란 바람 불어

neo ran pa ram pu reo

名為你的風吹來

어서 물들여줘

eo seo mul deu ryeo jwo

快點感染我

 

파고들어 짙은 향기

nal pa go deu reo teo teo chi teun hyang gi

滲透着我 更加更加濃烈的香氣

들을 있어

neol teu reul su i sseo

我可以聽得到你

감싸 안아 깊은 온기

nal kam ssa a na teo teo ki peun on ggi

將我擁抱入懷 更加更加深刻的溫度

이미 곁에

neon i mi kyeo te

你已經在我身邊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완벽한 바다에 추락하는

won byeo kan pa da e chu ra ka neun pyeol

墜落在完美的大海中的星星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You are ma lucid dream I know

You are ma lucid dream I know

그래 이미 너야

keu rae nan i mi neo ya

我已經是你

 

Only one one one one

Only one one one one

그래 One one one one

keu rae One one one one

닫혔던 열어준 마지막 조각은 너야

ta chyeot ddeon nal yeo reo jun ma ji mak cho ga geun neo ya

使我打開心扉的最後一塊就是你

 

Only one one one one

Only one one one one

그래

keu rae neon neon neon neon

是你

스며들어 파고들어

seu myeo deu reo pa go deu reo

滲透進去 投入懷抱

이미 Perfect 너와

i mi Perfect neo wa na

你和我已經完美了

 

I'm fallin down

I'm fallin down

I'm fallin down

I'm fallin down

Yeah

Yeah

 

Yeah

Yeah

 

 

arrow
arrow

    Soul 솔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