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이창섭 (BTOB) - At the End [Piece of BTOB Vol.1]

 

2017.04.24

 

01. At the End

 

 

雖然沒有MV,但有和Dingo Music合作的SERO Live Stage,Enjoy吧!

 

 

昌燮的突襲Solo,對於他會Solo並不意外,也預料到BTOB在這段時間是在日本宣傳,所以只是單曲形式出道,只是沒想到原來這是個BTOB的企劃,是Piece of BTOB Vol.1,昌索比打頭陣,所以說之後能聽到其他成員的Solo嗎?

 

單曲是<At the End>,由昌燮自己親自參與了創作,包辦了作詞和作曲,而且因為是自己的創作,所以選擇走的路線也不是一般的Ballad,而是有着Rock味的Ballad,這也是昌燮自己想嘗試的曲風,因此在當中可以聽到他用上搖滾一點的唱法,在chorus中爆發了。整曲的Melody是平淡而優美的,在昌燮的美聲下,能夠慢慢感受到情感上層遞的演變,但最喜歡的是昌燮用上Rock式唱法,加入了沙啞的唱法,展現了另一面的昌燮,真的是很有魅力。整首<At the End>雖然是Ballad,但爆發力和感染力十足,是首充滿昌燮Style的佳作,絕對值得欣賞。

 

 


 

<At The End> - 이창섭

 

 

Remark:

Changsub

 

 

새벽을 걷는다

sae byeo geul keot neun da

在凌晨裏走着

오늘 남은 모든 흩날리듯

o neul na meun mo deun geol heul nal ri deut

今天剩下的一切都飛散了似的

밤공기 품은 어둡기만

pam gong gi pu meun chae eo dup gi man

擁抱夜晚的空氣 只有漆黑一片

끝도 없는 하늘을 보면

han ggeut do eop neun ha neu reul po myeon

沒有盡頭的天空 我望着

손끝에 닿을 듯해

son ggeu te ta eul deu tae

像是能伸手可及般

한숨으로 버티던 오늘

han su meu ro peo ti deon o neul

以嘆息來堅持的今天

바보 같은 흐르는 별에

pa bo ka teun nal heu reu neun pyeo re

像個傻瓜的我 在流動的星星中

걸음을 맞춘

keo reu meul mat chun chae

對上腳步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조급해하던 가슴을 붙잡아

cho geu pae ha deon ka seu meul put ja ba

抓住我焦急的內心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언젠가 눈을 뜨면

eon jen ga nu neul ddeu myeon

總有天 當我睜開雙眼時

너무 바랬던 원했던 그날

neo mu pa raet deon won haet deon keu nal

我十分盼望的 想要的那天

Oh 그날

Oh keu nal

那天

 

다시 걷는다

ta si ddo keot neun da

又再次走着

오늘 남은 모든 흩날리며

o neul na meun mo deun geol heul nal ri myeo

今天剩下的一切都飛散了似的

눈물을 훔친 꺼진

nun mu reul hum chin chae pul ggeo jin

抹去眼淚 熄滅了燈的

하늘이 위로하는 듯해

i ha neu ri nal wi ro ha neun deu tae

這天空像 是在安慰我似的

손끝에 닿을 듯해

son ggeu te ta eul deu tae

像是能伸手可及般

한숨으로 버티던 오늘

han su meu ro peo ti deon o neul

以嘆息來堅持的今天

바보 같은 흐르는 별에

pa bo ka teun nal heu reu neun pyeo re

像個傻瓜的我 在流動的星星中

몸을 맡긴

nae mo meul mat gin chae

托付我的身體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조급해하던 가슴을 붙잡아

cho geu pae ha deon ka seu meul put ja ba

抓住我焦急的內心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언젠가 눈을 뜨면

eon jen ga nu neul ddeu myeon

總有天 當我睜開雙眼時

너무 바랬던 원했던 그날

neo mu pa raet deon won haet deon keu nal

我十分盼望的 想要的那天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홀로 어둠 속에

hol ro eo dum so ge

在孤單黑暗中

쓰러져가는 너를 붙잡아

sseu reo jyeo ga neun neo reul ggok put ja ba

一定會抓住要倒下去的你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다시 눈을 뜨면

ta si ddo nu neul ddeu myeon

當我又再次睜開雙眼時

너무 바랬던 원했던 그날

neo mu pa raet deon ddo won haet deon keu nal

我十分盼望的想要的那天

 

그래 언젠가 길의 끝에

keu rae keu eon jen ga i ki re ggeu te

是嗎 在這街道的盡頭

나의 마지막엔

na e ma ji ma gen

我最後的

 

네가 있기를 그곳에 있기를

ni ga it gi reul ko go se it gi reul

在有你在的那個地方

밤의 끝에 잡아주길

i pa me ggeu te nae son cha ba ju gil

在這夜的盡頭抓住我的手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언젠가 눈을 뜨면

eon jen ga nu neul ddeu myeon

總有天 當我睜開雙眼時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I see you at the end

我看見你在盡頭

 

 

 

arrow
arrow

    Soul 솔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