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jpg

 

김성규 (Kim Sung Kyu) - Beautiful [오 마이 베이비 OST Part 5]

 

2020.06.10

 

01. Beautiful

02. Beautiful (Inst.)

 

 

 

祝賀金聖圭,我們的武林小公主終於在出道10年後迎來了首支個人的OST單曲,真的是讓Inspirit們等了很久,畢竟出道了10年才在OST方面出道,而且還要是圭哥自己首次的Solo,實在太值得紀念,雖說INFINITE也不是沒有唱過OST,只是已經是N年前的事了,而且作為主唱之一的南優鉉也有獨自唱過OST,甚至連L也曾為劇集獻聲,唯獨欠金聖圭一人,如今終於出了這個好消息,真的是可喜可賀了,因此OST音源一出,也成功進身了音源榜的前列位置!

 

<Beautiful>是來自由張娜拉主演的韓劇《Oh My Baby》的第五首OST,由聖圭獨有的聲線傾情演唱,絕對是美聲的享受。旋律是優美而溫柔,營造出男生的那份柔情感,一切都是那麼soft和柔美,而歌詞中則包念了對對方滿滿的愛意,配合了劇中的角色心境,是首相當符合劇情的OST。當然,這曲的Chorus部分相當的高音,絕對是讓聖圭展露實力的地方,感覺比以往的歌曲也要高音,而聖圭依然是唱得那麼穩定,感覺chorus的部分亦正是這曲的killing point,真的被聖圭明亮而獨特音色給迷倒了,是首動人的OST。

 

 


 

<Beautiful>

 

Remark:

Sung Kyu

 

 

저기 멀리서

cheo gi meol ri seo

在遠處

그대가 보이네요 가슴이 떨려오죠

keu dae ga po i ne yo ka seu mi ddeol ryeo o jyo

看見了你 內心悸動不已

이런 나를 알까요

i reon na reul al gga yo

這樣的我 你懂嗎

처음부터 나의 마음을 가져간 그대

cheom bu teo na e ma eu meul ka jyeo gan keu dae

從一開始 我的心便被你帶走了

 

눈을 감고 귀를 막아도

nu neul kam ggo kwi reul ma ga do

即使閉上眼睛 堵住耳朵

고장 심장은

ko jang nan nae sim jang eun ddo

我那顆故障了的心臟仍

그대를 향해 텐데

keu dae reul hyang hae ddwil ten dde

向着你跳動

 

노래를 듣고 있다면

i no rae reul teut ggo it dda myeon

如果你在聽着這首歌

나의 진심인 알아주길

na e chin si min geol a ra ju gil

希望你能明瞭我的真心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어떤 모습이라도

eo ddeon mo seu bi ra do

不管是什麼樣子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내가 지켜줄게요

nae ga chi kyeo jul gge yo

我會守護你的

 

곁에 있어요 거기 있어요

nae kyeo te i sseo yo keo gi i sseo yo

待在我身邊 待在那裏

멀어진다 해도

meo reo jin dda hae do

即使漸行漸遠也好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맘이 네게 닿기를 기도해요

nae ma mi ni ge ta ki reul ki do hae yo

祈求着我的心能觸碰到你

 

새벽을 건너

sae byeo geul keon neo

越過黎明

오늘도 그댈 향해 혼자 되뇌이는

o neul ddo keu dael hyang hae hon ja twe nwe i neun mal

今天也只向着你自言自語

고단했던 하루에

ko dan haet ddeon ha ru e

在疲勞的一天裏

등불이 되어 그댈 비출게요

teung bu ri twee o keu dael pi chul gge yo

成為明燈照亮你

 

눈을 감고 귀를 막아도

nu neul kam ggo kwi reul ma ga do

即使閉上眼睛 堵住耳朵

고장 심장은

ko jang nan nae sim jang eun ddo

我那顆故障了的心臟仍

그대를 향해 텐데

keu dae reul hyang hae ddwil ten dde

向着你跳動

 

노래를 듣고 있다면

i no rae reul teut ggo it dda myeon

如果你在聽着這首歌

나의 진심인 알아주길

na e chin si min geol a ra ju gil

希望你能明瞭我的真心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어떤 모습이라도

eo ddeon mo seu bi ra do

不管是什麼樣子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내가 지켜줄게요

nae ga chi kyeo jul gge yo

我會守護你的

 

곁에 있어요 거기 있어요

nae kyeo te i sseo yo keo gi i sseo yo

待在我身邊 待在那裏

멀어진다 해도

meo reo jin dda hae do

即使漸行漸遠也好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맘이 네게 닿기를 기도해요

nae ma mi ni ge ta ki reul ki do hae yo

祈求着我的心能觸碰到你

 

아직 모르겠나요

a jik dmo reu get na yo

至今仍不知道

오랫동안 참아왔던

o raet ddong an cha ma wat ddeon mal

長久以來忍住沒說的話

그대를 사랑해요

na keu dae reul sa rang hae yo

我深愛着你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어떤 모습이라도

eo ddeon mo seu bi ra do

不管是什麼樣子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내가 지켜줄게요

nae ga chi kyeo jul gge yo

我會守護你的

 

곁에 있어요 거기 있어요

nae kyeo te i sseo yo keo gi i sseo yo

待在我身邊 待在那裏

멀어진다 해도

meo reo jin dda hae do

即使漸行漸遠也好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beautiful

맘이 네게 닿기를 기도해요

nae ma mi ni ge ta ki reul ki do hae yo

祈求着我的心能觸碰到你

 

 

arrow
arrow

    Soul 솔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